종교
총 게시물 139건, 최근 0 건
 

 

102회 예장 총회 제4차 합동총회, 김정환 목사를 총회장에 선출

부총회장으론 이승현,류흥종,성창경 목사 및 테드시옹 장로를 선출
기자명 : 오형국 입력시간 : 2017-09-23 (토) 17:45

영ㄷㅡㅇ포.png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제102회 제4차 합동 정기총회가 지난 918일 오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성경을 주제로 400여명의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열고 신임총회장에 김정환 목사를, 부총회장으로 이승현,류흥종,성창경 목사 및 테드시옹 장로를 선출했다.

 

 

종교개혁 500주년을 개혁자들의 정신을 되살리는 총회가 되자는 취지로 열린 이날 총회에선 특히 초대 총회장이었던 홍재철 목사(경서교회 원로)를 위한 전별식도 열려 홍 목사에게 총대들의 정성을 모은 감사패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어 총대들은 교회들에게 문호를 개방 정치적 통합은 지양, 신앙적 활발한 교류 통한 한국교회가 하나되는 일에 헌신 세상의 빛과 소금의 되는 총회 등이 될 것을 다짐하고,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성경의 정통개혁보수신학을 지키는 교단으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다짐했다.

 

이에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교단 제102회 제4차 총회의 총회장과 임원들은 뜻을 같이하고자 하는 교회들에게 문호를 개방하고, 정치적 통합은 지양하나 신앙적인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한국교회가 하나 되는 일에 헌신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총회가 될 것을 다짐하며,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성경"의 정통개혁보수신학을 지키는 교단으로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할 것이라"고 했다.

 

이날 총회는 개회예배, 성찬예식(집례:이윤식 목사), 회무처리(사회:류흥종 목사), 폐회예배(사회:신임총회장 김정환목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정총무 안현태 목사의 사회로 앞서드려진 개회예배는 전국장로회 부회장 김원호 장로의 기도. 합심기도, 경기남노회장 성경봉독(4:1-6). 명문교회 당회장 박영길 목사(예장총회개혁 증경총회장)"하나되는 일에 힘쓰자"란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총회장권한대행 부총회장 테네시옹 장로의 인사 및 격려사. 안호원(개혁발전 공동위원장),송방호(개혁발전 공동위원장),박만수(서문교회당회장 동성애대책위원장) 목사의 축사. 사회자의 광고. 대전시 기독교연합회 증경총회장 최승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특수문자
hi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97-9 / TEL:02-2213-4258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