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총 게시물 176건, 최근 0 건
 

 

제22차 세계산업인대회 17개국 3000여명 참석 성황리 개최

무너진 교회와 성전 회복하자
기자명 : 오형국 입력시간 : 2019-04-22 (월) 15:59

산업인1.png

산업인2.png

유럽과 미국의 교회가 문을 닫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외 3천여 명의 복음 가진 산업인 중직자들이 제22차 세계산업인대회에 참가해 그리스도안에서 원네스되어 무너진 교회를 회복하자는 사명을 다짐하며 3일간의 대회를 가졌다.

 

()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사장 류광수 목사) 세계산업선교회(회장 소가 나오유키 장로)가 주최하는 제22차 세계산업인대회가 지난 15일 경기도 이천 덕평 RUTC에서 개막했다. 이번 대회는 23일 일정으로 <무너진 교회와 성전 회복>을 주제로 전 세계 문 닫는 교회와 현장을 확인하고, 올바른 성전을 회복할 산업인의 사명을 붙잡는 대회로 열렸다.

 

대회 기간 중 선교현장 영상과 포럼을 통해 전 세계 문 닫는 교회와 현장을 확인하고, 말씀의 흐름을 따라 응답받아온 증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독일, 일본, 미국 등 현지 산업인들이 붙잡은 언약과 말씀성취를 담은 영상을 통해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복음운동을 공감하고, 성전건축과 렘넌트운동, 교회인턴쉽문화, TCK(다문화자녀), 해외산업인 등 5분야의 포럼을 통해 산업인으로서 사명을 재확인 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교회 살릴 산업인> <우상현장 살린 산업인> <로마 살릴 산업인> 이란 제목으로 류광수 목사 3강의를 했다. 류 목사는 16장에 이름들이 기록 되어 있다. 여러분의 이름이 복음 운동에 남아 있어야 된다. 여러분의 이름이 반드시 복음 발자취 속에 있어야 된다. 나의 인생여정에 복음운동이 나와야 된다.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서 반드시 하나님이 원하시는 이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그래서 평생 동안에 이 응답 누리는 우리 산업인 되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회기간중에 선교후원금을 마련하는 산업박람회 부스가 운영되었고 후대장학금마련을 위한 전도자작품전시회가 운영되었다.

 

오형국 종교국장 ohhk2004@naver.com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문자
hi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21길 97-9 / TEL:02-2213-4258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