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총 게시물 156건, 최근 0 건
 

 

‘2019 제1회 원로 찬양제’는 예배문화에 큰 획

기자명 : 박경희 입력시간 : 2019-12-03 (화) 14:29

dd.png

ddd.png

dddd.png

사단법인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재단이 주최하는 ‘2019 한국교회 원로목회자 찬양제’가 저물어가는 가을의 한 날에 경배와 찬양으로 종로에 울려 퍼졌다. 11월27일(수) 10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이준영 목사(조직위 진행위원장)의 사회로 펼쳐진 찬양제는 그동안 가지고 있던 원로목회자들의 숨은 실력과 솜씨를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였다.

 대회장인 림인식 목사는 “원로 여러분들이 함께하는 금번 찬양제야 말로 이제까지 드려진 모든 예배와 경배의 정점이 될 것”이라며 “찬양 가운데 예수 이름이 선포될 때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고 변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정근모 장로는 축사에서 “찬양제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드린다”며 “찬양은 성령의 바람이며 하나님의 입김”이라면서 축하를 전했다.

조직위원회 부위원장인 문세광 목사의 인사말과 집행위원장 김재용 목사의 대표기도 후에 벌어진 각 단체의 찬양에서 분위기는 엄숙하면서 은혜가 넘쳤다. 가장 먼저 등단한 목자성가대(지휘: 차재연 사모)는 그동안 수요예배에서 수고한 노고에 많은 박수를 받았고 이어진 기악부(위원장: 김강영 목사) 남성4중창, (위원장 서태봉 목사), 하모니카 (위원장 박봉석 목사) 독창(바리톤) 차모세 목사와 아코디언 연주 김인태 목사, 색소폰 연주 이창희 목사, 등이 차례로 찬양제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별출연으로 소프라노 차재연 사모는 성가대의 지휘자로 빼어난 솜씨의 독창을 선보였다. 이 후 찬양제의 모든 연주가 끝난 뒤에는 그들에게 상패가 주어졌다.

조직위원회 운영위원장인 현광희 목사의 광고후에 조직위원장 신신묵 목사의 축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준비위원장 이주태장로는 ‘2019 제1회 원로 찬양제’는 예배문화에 큰 획이 될 것이며 한국교회의 호응과 참여, 헌신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확신하였다.

kcspf@naver.com <저작권자 ⓒ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문자
hi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