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504건, 최근 0 건
 

 

씨엠에스에듀, 교과 실력 완성 ‘CMS 초등수학 온앤업’ 출간

-모든 교과 수학 개념과 유형 수록, 경시·영재원 대비 최상위 문제까지 다뤄-
기자명 : 이창희 입력시간 : 2021-03-02 (화) 10:43
595.jpg


비대면 원격 교육으로 학부모들은 자녀의 기초학력과 교과 성취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염려한다. 전문가들은 가정학습을 할 때 기본 개념과 원리를 탄탄하게 다지고 다양한 문제 풀이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초등 교과 수학 교재 ‘CMS 초등수학 온앤업(ON&UP)’의 2학기 과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초2부터 6학년까지 한 학년 1, 2학기 두 권으로 구성한다.

온앤업의 강점은 사고력 수학으로 유명한 씨엠에스에듀의 문제해결력 향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하나의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도록 기본-응용-심화 단계에 따라 모든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일반적인 교과 문제집은 한 학기에 단계별 두세 권을 풀게 되는데 온앤업은 학기별 모든 교과 개념과 유형을 한 권에 담아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개념과 유형을 숙지한 후 경시대회나 영재교육원을 대비한 최상위 유형의 문제까지 다룬다. 단원 마지막에는 시험에 잘 나오는 유형을 바탕으로 실력을 평가한다. 하나의 개념과 원리를 완벽하게 이해시키기 위해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응용문제를 제시한다.

교재를 따라가면서 개념을 확실하게 사용하는지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할 수 있는지 등을 진단할 수 있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 초등수학 온앤업은 사고력 수업에서 익힌 교과 수학 개념을 확립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기본부터 최상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해 궁극적으로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향상을 이끈다”고 말했다.

CMS 초등수학 온앤업은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사고력 온라인 클래스 CMS ON 노이지(NO.ISY)에서 교과 수업 교재로 활용하고 있다. 재원생에 한해 VOD 강좌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온앤업은 예스24, 교보문고 온라인 서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중앙취재본부 이창희 기자 jesus9@daum.net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