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506건, 최근 0 건
 

 

블랙진생코리아 흑삼with 타트체리콜라겐 젤리

최영기 교수팀 “흑삼이 홍삼보다 폐렴에 효과적”
기자명 : 문형봉 입력시간 : 2021-06-10 (목) 00:39

wqwqwqwqwq.jpg


블랙진생코리아(노유리 대표)는 2020년 7월 설립된 건강식품 개발 및 판매 업체로 흑삼을 원료로 다양한 가공식품과 건강식품을 만들고 있다. 블랙진생코리아가 선물세트로 프리미엄 흑삼 제품인 '흑삼위드타트체리콜라겐'을 선보였다.


흑삼위드타트체리콜라겐은 일반 흑삼액과는 다른 차별화된 제품으로 흑삼, 타트체리, 초저분자콜라겐을 하나로 합쳐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젤리포 형태로 돼 있다.


일반 흑삼 제품과 비교해보면 사포닌이라고도 불리는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훨씬 높은 것은 물론이고, 타트체리와 콜라겐이 더해져 영양분도 높고 맛도 뛰어나다.
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타트체리는 캠프페롤과 멜라토닌이 풍부하며, 비타민 함유량은 스윗체리의 20배에 달한다.
한의학적으로 흑삼은 주로 신장 쪽에 작용해 정혈을 보강해주고, 타트체리는 간에 작용해 진액을 고정해줌으로써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준다.


프리미엄 흑삼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품질 만족도가 높아 명절 대표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블랙진생코리아가 특허 출원과 동시에 새롭게 개발한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은 원더걸스 혜림이 방송에서 소개한 바 있으며 각종 GRWM(Get Ready With Me)에서 소개된 제품이다.
 코로나19 재 확산이 발생하며 평소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미국 엘라베마주립대학 버밍햄(UAB)은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는 식품 섭취를 권고했다.


◇ 최영기 교수팀 “흑삼이 홍삼보다  폐렴에 효과적”
2020년 해외 유명 학회지 ‘영양학(Nutrients)’에 흑삼의 효능에 대한 연구가 발표된 바 있다. 논문 제목은 ‘Greater Efficacy of Black Ginnseng(CJ EnerG) over Red Ginseng against Lethal InFluenza A Virus Infection’이다. 논문에 따르면 폐렴을 일으키는 인플루엔자에 감염된 쥐를 통해 실험한 결과, 2주간 폐 조직에 손상을 주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쥐는 100% 사망한 반면 홍삼을 먹인 쥐는 50%가 사망했으며 2주 전부터 타미플루를 처방한 쥐는 100% 생존했고, 흑삼을 먹인 쥐 또한 100%로 생존했다.


이 연구는 2월 코로나19 감염자의 검체로부터 바이러스를 분리하는 데 성공해 주목을 받은 최영기 교수팀이 진행했다.
블랙진생코리아의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은 GAP(농산물우수관리) 인증을 받은 Rg3 함량을 증대 흑삼 제조 방법 및 벤조피렌이 나오지 않는 제조 방법(특허번호: 제1583050호)을 이용해 특허받은 국내산 100% 6년근 흑삼으로 만들어졌다. 타트체리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 멜라토닌 등이 풍부해 최근 주목받는 식품이다.


또한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은 한 포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12mg인 흑삼과 21개 이상의 타트체리와 초저분자 콜라겐이 함께 들어 있어 섭취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진생코리아는 ‘흑삼with타트체리콜라겐’은 원더걸스 혜림과 GRWM에 소개된 제품으로, 고객의 성원을 바탕으로 앞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흑삼 with 타트체리 콜라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진생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블랙진생코리아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www.bgkorea.net


문형봉 기자 mhb0420@naver.com
[저작권자 ⓒ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