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512건, 최근 0 건
 

 

러브온유 '호국보훈의 달' 할인 및 감동 사연 이벤트

기자명 : 이창희 입력시간 : 2022-06-10 (금) 14:33
쥬얼리의 명가 러브온유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찰공무원 및 국가유공자를 위한 10% 할인 이벤트 행사와 함께 주제에 구애 받지 않는 일상 생활의 사연을 보내주시는 다섯분을 선정하여 30만원 상당의 14K 로즈골드 탄생석 목걸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호국보훈의 달 행사’를 실시한다.

aaimage01.png


이번 이벤트는 국가유공자와 가족 또는 헌신 중인 군인·경찰·소방공무원, 그분들의 가족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6월 한 달 동안이다. 개인뿐 아니라 경찰서·소방서·국가보훈처 등 관련 기관에 근무하시는 분들과 가족에게도 적용 된다.

해당 이벤트는 러브온유 온라인몰(love-onyou.com)에 전시된 모든 제품에 해당되며 온라인몰 우측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탄생석 목걸이 무료증정 행사는 국가공무원으로 사는 이유, 과정, 생활, 가족 등 주제에 구애 없이 일상의 사연을 codione@hanmail.net으로 보내주시면 다섯분을 선정하여 당첨 된 분의 생일에 해당하는 탄생석 목걸이를 증정하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연을 보내주시거나 할인 이벤트 주문 시 공무원증 혹은 국가유공자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가족일 경우 증빙서류를 첨부해야 한다.

러브온유 관계자는 “늘 나라를 위해 헌신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 러브온유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조금이나마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께 즐거움과 아름다운 이벤트를 할 수 있도록 러브온유는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중앙취재본부 이창희 기자 jesus9@daum.net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