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509건, 최근 0 건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강남더밝은안과 의료지원 업무협약(MOU) 체결

공동으로 나눔실천을 통한 사회복지증진에도 기여 약속
기자명 : 문형봉 입력시간 : 2022-07-26 (화) 09:45
333333.jpg
                   좌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이주태 이사장, 강남더밝은안과 김성일 대표원장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이사장 이주태)과 강남더밝은안과(대표원장 김성일)는 지난 25일 오전 10시 강남구 역삼동 815번지 점프밀라노8층 강남더밝은안과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이주태 이사장과 김송화 실장, 강남더밝은안과 김성일대표원장외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8658_6146_2158 (1).jpg
좌 강남더밝은안과 사회공헌팀 연제호본부장,이분희본부장,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김송화실장,이주태이사장,강남더밝은안과 김성일대표원장,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이승운실장, 강남더밝은안과 사회공헌팀 홍옥경 총괄본부장,김천희본부장,강남더밝은안과 본부 변종철총괄본부장 
 
강남더밝은안과는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임직원 및 협력회사 가족들을 위한 안과 건강에 관한 올바른 안과진료 정보를 제공하고 임직원 및 협력회사, 직계가족의 안과 진료 시 비급여 할인혜택을 약속했다.

이와 관련해 강남더밝은안과 임직원은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활동 참여를 통한 사회적 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은 임직원 및 협력회사들에게 협력병원인 강남더밝은안과 이용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기로 했다.

또한 지역내에서 공동으로 나눔실천을 통한 사회복지증진에도 기여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을 주관한 강남더밝은안과 김성일대표원장은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의료기관의 전문역량과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지역사회에서 나눔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어 이주태 사단법인 한국기부재단 이사장은 " 안과관련 의료편의를 제공 받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며 앞으로 사회저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우리 회원들이 끝까지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더밝은안과는 사단법인 한국기독교평신도총연합회, 사단법인 한국원로목사총연합회 후원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구성농협,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회, 한국모델협회, 국제언론인클럽등 지정 공식협력안과로 최첨단 장비를 보유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안과이며 사회봉사활동에도 늘 앞서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앞으로 강남더밝은안과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행보를 기대해 본다.

문형봉 기자 mhb0420@naver.com 
[저작권자 ⓒ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