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총 게시물 3,114건, 최근 131 건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손흥민 ::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고 싶다.그리고 더 잘할 수 있다.내 꿈은 챔스 결승 진출이 아니다.챔스 결승 우승이다.

글쓴이 : GyXSZ049 날짜 : 2019-08-04 (일) 11:47 조회 : 29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손흥민 ::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고 싶다.그리고 더 잘할 수 있다.내 꿈은 챔스 결승 진출이 아니다.챔스 결승 우승이다.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tottenham/tottenham-star-heungmin-son-confident-of-eclipsing-last-season-after-wellearned-rest-a4196056.html



"이 동료들과 함께 뛰면서 피치 위로 돌아온 것은 기분이 훌륭했어요.훌륭한 여름이었습니다.전 보통 휴식할 시간을 전혀 가지지 못했어요.하지만 이번 여름 전 잘 휴식하였습니다.전 제 팔쪽에 작은 수술을 했어요.그래서 휴식을 하면서 시즌을 만드는 것에 있어 정말 좋은 시간이었죠."
 

"지난 시즌은 특히 힘들었어요.많은 경기가 있었거든요.하지만 전 부상 없이 많은 경기를 출전해 좋은 플레이를 했다는 것에 정말 행복했어요.전 이번 시즌이 더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물론 더 쉬울 것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시즌은 결코 쉽지 않으니깐요.하지만 전 지난 시즌보다 더 준비가 되어있으며 전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고 싶어요.전 긍정적으로 생각을 합니다.전 이 팀을 돕기 위해 저의 베스트 퍼포먼스를 전달할 겁니다."


On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제 삶에서 가장 큰 경기였어요.결승전에 오른다는 것은 정말 어렵죠.하지만 그것은 저의 꿈이 아니예요.저의 꿈은 챔피언스 리그를 '우승' 하는 것입니다.챔스 결승 이후 전 정말, 정말 실망했어요.모든 것에 슬펐어요.제가 6월 친선을 위해 대표팀에 합류하였을 때, 전 첫 3~4일을 즐기지 못했어요.전 정말 실망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지나갔어요.전 이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혹은 돌이켜보고 싶지 않습니다.전 정말 긍정적이려고 노력합니다.이제 빅 시즌입니다.우린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면서 지난 시즌보다 훨씬 더 나은 시즌을 가지기 위해 노력할 겁니다."
 

"전 항상 굶주립니다.전 제 퍼포먼스에 결코 행복하지 않습니다.전 항상 발전하기를 원하며 지난 시즌보다 더 잘하길 원합니다.이번 시즌은 저의 시간입니다.특히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이후, 저를 훨씬 더 굶주리게 하였습니다.물론 그곳에 가는 것은 정말, 정말 어렵습니다.약간의 운도 필요한 법이죠.하지만 전 이 팀의 일원이라는 것에 정말 행복합니다.전 이 팀과 함께 우리가 이번 시즌 성공적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수문자
hi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