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1,997건, 최근 0 건
 

 

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 ‘ON’ 1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기자명 : 이창희 입력시간 : 2021-02-27 (토) 10:29
71.jpg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새로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공식 발매일은 3월 9일이며 2월 26일부터 우선 구매권이 주어지는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는 새 컬렉션은 2020년 2월 발매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1주년을 기념해 타이틀곡 ‘ON’에서 영감을 얻은 이색적인 아트워크가 담겼다.

방탄소년단 |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은 대중에게 높이 평가된 ‘ON’의 ‘낮’과 ‘밤’을 테마로 삼아 두 가지 아트워크를 제안한다. 곡의 강렬한 가사인 ‘Bring the Pain’을 활용한 케이스티파이의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와 몽환적인 감성의 미러 케이스가 있으며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상징적 요소를 활용한 스티커 콜라주 스타일의 디자인이 포함됐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인 DIY 포토 프레임 케이스는 이름을 새길 수 있는 테두리에 사진을 속에 끼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4만원부터 시작되며 테마와 매치되는 에어팟과 애플 워치 밴드, 그립-스탠드, 슬링백 및 무선 충전기는 2만5000원부터 6만9000원에 판매된다.

케이스티파이 CEO이자 공동 창업자 웨슬리 응(Wesley Ng)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K-Pop 위상을 드높인 히트곡을 오마주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상 모든 사람이 더 자신감 있게 개성을 표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전량 완판 성과를 거둔 첫 방탄소년단 |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 이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되는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은 올해 10주년을 맞는 케이스티파이의 특별 Co-Lab 프로젝트의 일부다. 모든 상품은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며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3년 데뷔해 국내외 신인상을 휩쓴 방탄소년단은 명실상부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보이 그룹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남미, 중동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방탄소년단 열풍을 일으키며 글로벌 슈퍼스타로 우뚝 섰다.

미국 빌보드, 영국 오피셜 차트, 일본 오리콘,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세계 유수 차트에서 기록한 성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으며 음반 판매량, 뮤직비디오 조회 수, SNS 지수 등에서도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또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하며 전 세계 콘서트 시장에서도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이어가고 있으며, 유엔 연설 및 LOVE MYSELF 캠페인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최근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공연을 펼치면서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를 포함해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을 석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웹사이트: https://www.casetify.com/ko_KR/

중앙취재본부 이창희 기자 jesus9@daum.net

<저작권자 특수경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