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총 게시물 2,498건, 최근 0 건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 및 출판기념 감사예배를 드리다.

1.12(금) 오후 2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기자명 : 달수 입력시간 : 2024-01-13 (토) 00:25
전체사진.jpg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 및 출판기념 감사예배 기념촬영

한요한2.jpg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대표총재 한요한 목사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본부은 1.12(금)  오후 2시에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대표총재 한요한) 출범 및 출판기념 감사예배를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본부, 한국원로목회자협회, 월드기독교총연합회, 지구촌선교협의회 공동주관으로 진행했다.

1부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 및 출판기념 감사예배는 신상철 목사(공동 대회장)의 인도로 기도 임수연 목사(지선엽 여성총재), 성경봉독 김에스더 목사(교예본 협동총무), 특송에 이찬송 목사(교예본 회복찬양단), 이어 피종진 목사(한국부흥사협의회 대표총재)가 말씀을 전했다.

피 목사는 “우리나라는 국회에서 기도로 시작된 나라다. 예배가 살아야 나라가 산다면서 교회의 본질과 예배를 회복하려는 움직임이 강력하게 일어나 한국교회가 살아나길 바란다. 예배 회복 운동의 기적이 일어나길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헌금송은 홍요한 목사(한국원로목회자협회 지휘자)의 섹소폰 연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1부 예배를 엄신형 목사(한기총 증경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치고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식과 ‘예배 변질은 사탄의 계략이다’ 출판 기념식이 이어졌다.
이준영 목사(총괄본부장, 이화선목교회 담임)의 사회로 내빈소개는 대회장 한요한 목사가 기도는 정진희 목사(공동대회장, 월기총 이사장), 최충하 목사(부대회장, 사무총장)가 출범 취지 설명을 통해 연합회의 목표를 밝혔고, 강영준 목사(공동대회장, 예장합동연합총회 대표총회장)는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을 선포하였다.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 선포 전문-
2020년 11월 11일에 창립된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본부는 한요한 목사님의 150회 세미나를 통해 “교회가 교회되게, 예배가 예배되게, 주일이 주일되게”를 목표하면서 성경적 교회의 본질을 확립하고 예배의 회복을 위해 힘써 왔습니다. 
2024년 1월 12일 오늘 미국을 비롯한 해외본부와 함께 국내 40여개 회원 단체와 10개 후원 기업이 조직되어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의 확산을 위한 총연합회가 출범하게 됨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선포합니다.  
2024. 1. 12  
대회장  한요한 목사

교회본질 예배회복1  [예배의 변질은 사탄의 계략이다]  쿰란출판사 303페이지, 정가 15,000원.jpg

교회본질 예배회복1  [예배 변질은 사탄의 계략이다] 한요한 지음,  쿰란출판사  303페이지, 정가 15,000원

이어 한요한 목사 저서(예배 변질은 사탄의 계략이다)출판 기념식은 최형식 목사(미래창의영재교육연구원대표)가 저자 약력소개를 한 후에 대회장  한요한 목사(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본부 설립자, 원주충만교회)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 자리에 서 있는 것이 꿈만 같다. 30여 년 전부터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교회 본질과 예배에 대해 기도하게 하셨다”면서 “30년을 준비해 책을 냈는데 권다니엘 목사윤사무엘 목사, 신성종 목사, 정도출 목사, 이선구 목사가 추천사를 써줘 감사하다. 눈물 가운데 책을 냈는데 잘 쓰임 받길 원한다”고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진 순서에 위촉과 임명이 있었으며 지도위원에 피종진 목사, 신성종 목사, 이용규 목사, 엄신영 목사, 정도출목사, 전석도 목사, 이선구 목사를 위촉하였으며 자문위원에 김명현 목사, 강진문 목사, 김춘환 목사, 임은선 목사, 김동진 목사를 각각 위촉하였다. 이어서 홍보대사에 탈렌트 한인수 장로, 찬양국악가수 구순연 선교사를, 후원회 회장에 김현식 의장을 위촉하였다.

실무진 임명은 사무총장 최충하 목사, 총괄본부장 이준영 목사, 미디어본부장 이창희 목사, 언론출판본부장 문형봉 장로, 찬양팀장 이찬송 목사, 관리단장 김영달 목사, 영성훈련원장 임수연 목사, 대외홍보부장 김새천 목사, 기도단장 김헵시바 목사를 각각 임명하였다.
이어 격려사를 이용규 목사(한기총 증경대표회장)가 추천사를 이선구 목사(지구촌사랑의쌀나눔재단 이사장)가 소감을 피력하였다. 서평에는 윤사무엘 목사(겟세마네신학교 총장), 권다니엘(UBU총장), 신성종 목사(전 총신대 대학원장), 정도출 목사(국제학술원장)가 책의 내용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였다.  

격려사에는 전석도 목사 (한국교회보수연합 고문), 김명현 목사 (21C부흥선교협의회 증경대표회장)가 말씀을 전했고  축사는 임은선 목사 (예장합동연합총회 증경총회장), 강진문 목사 (한국원로목회자협회 대표회장), 김춘환 목사 (서울신학교 학장), 최요한 목사 (세계선교연대 대표), 김헌수 목사(예장웨신총회 총회장)가 박재천 목사 (시인), 이수 목사 (시인)는 축시를 낭송하고 특별찬양은 국악찬양가수 구순연 선교사, 박찬영 목사 외 데클로데스, 색소폰 연주 장문수 장로는 축하의 찬영과 연주로 흥을 더했다. 이어 출판 축하케익 커팅으로 축하의 의미를 마무리하고 김동진목사 (요한선교단 대표)의 식사기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교회본질예배회복운동총연합회 출범과 한요한 목사의 저서(예배 변질은 사탄의 계략이다)을 통하여 한국교회가 시대정신을 살려 제2의 종교개혁의 깃발을 휘날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정길섭 기자 hollo200@hanmail.net
 


 
특수경찰신문 / 발행인/편집인 : 이주태 / 발행(등록)일자:2012년 2월1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8번지 대일빌딩 4층
TEL:02-2213-4258 / FAX:02-2213-4259 / 등록번호 : 서울 아01956 / 청소년보호책임자:이하영
Copyright ⓒ 특수경찰신문 . All rights reserved.